삼성 모니모 앱테크 완벽 가이드! 젤리투자 요령 등

앱테크 추천 필요하십니까? 그렇다면 삼성 모니모 선택하세요! 이 글은 헷갈리기 쉬운 젤리 획득 방법부터 다양한 이벤트 참여 방법 등 모니모 앱 최대 수익 올릴 수 있는 완벽 가이드입니다.


목록


모니모 앱

만보기 앱테크

삼성 모니모?

모니모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을 모두 연계한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다양한 삼성 상품 가입 유도를 위해 만들어졌지만 현명한 소비자들은 이를 잘 이용하면 꽤 쏠쏠한 앱테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휴대전화에 맞는 모니모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모니모는 앱테크로 획득한 젤리를 현금으로 교환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젤리는 일반 젤리스페셜 젤리로 구분됩니다.

  • 일반 젤리: 1개 당 10원 이상
  • 스페셜 젤리: 1개 당 1,000원 이상

젤리 획득 방법은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그런데요. 젤리 획득이 꽤 헷갈리게 되어 있어 이용자들이 불편함을 느낍니다. 그래서 필자는 젤리를 하나도 놓치지 않고 획득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니모 레벨

모니모는 레벨별 제공되는 리워드 차이가 있습니다. 레벨은 총 5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입 초기 레벨 1부터 시작입니다.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 회원 가입 시 레벨은 1개씩 업그레이드되며 최종 레벨 5까지 가능합니다. 레벨 5가 되면 젤리를 현금 교환 시 1.5배 제공됩니다. 그래서 모니모 가입 후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은 레벨 업그레이드입니다.

모니모 앱테크 한달 수익

모니모 앱테크는 다양한 방법으로 젤리 획득할 수 있는데요. 모든 젤리 획득 시 1달 수익금은 얼마 정도 발생할까요?

  • 출석체크: 일반 젤리 30개, 스페셜 젤리 1개
  • 걷기: 일반 젤리 30개, 스페셜 젤리 1개
  • 챌린지 1: 일반 젤리 34개, 스페셜 젤리 1개
  • 챌린지 2: 일반 젤리 34개, 스페셜 젤리 1개
  • 이달의 미션: 일반 젤리 5개, 스페셜 젤리 1개
  • 송금 미션: 일반 젤리 10개, 스페셜 젤리 1개(최초 송금 시)

가입 이벤트 제공되는 젤리를 제외한 한 달 진행하는 각종 미션 완료 시 제공되는 앱테크 한 달 수익9,500원 ~ 11,000원 정도 발생합니다. 레벨에 따른 차이는 있지만 꽤 쏠쏠한 앱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니모만의 장점은 또 있습니다. 바로 모니모 젤리 투자인데요. 젤리 뽑기로 발생한 현금을 젤리 투자와 연계해 자동 펀드 투자할 수 있습니다. 즉, 매월 1만 원 정도 쉽게 주식투자하는 것입니다. 필자는 발생한 현금을 출금하는 것보다 젤리 투자를 추천드리는데요. 투자 신청 후 신경쓰지 않아도 자동 투자가 진행되면서 자산을 조금씩 늘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적금 효과도 있어 1년 투자 시 최소 12만 원 정도 모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모니모 최대 젤리 획득을 위한 방법을 순서대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필자 안내대로 따라 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니모 레벨 업그레이드

처음 가입하면 다양한 젤리 제공하는데요. 젤리 뽑기를 진행하지 마세요. 모니모 앱 가입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레벨 업그레이드입니다. 아래 사진 확인해 보겠습니다.

모니모
  1. 앱 화면에서 [더 보기] 클릭합니다.
  2. [레벨] 아이콘 클릭합니다.
모니모 앱

4개 모두 가입하면 레벨 5로 업그레이드됩니다. 가입 고민될 수 있습니다. 팁을 하나 드리자면 ‘삼성화재’는 조회 만으로도 레벨 1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은 모니모 젤리 투자를 위해서 가입해야 하니 추천드립니다. ‘삼성카드’와 ‘삼성생명’은 상품 가입해야 하므로 필요시 추천드립니다. 최소 레벨 3까지 업그레이드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모니모 젤리 모으기 6단계

앱테크 한달 수익

가입 후 젤리 모으기 방법이 꽤 헷갈리는데요. 초기 젤리 모으기 방법부터 안내해 드립니다.

1. 신규 가입이벤트: 1회성

신규 가입 시 제공되는 럭키 젤리, 스페셜 젤리 획득 방법입니다.

삼성 모니모
  1. 메인 메뉴 중 [혜택] 클릭합니다.
  2. [이벤트 모두 보기] 클릭합니다.
  3. 신규 가입 시 제공되는 럭키 젤리입니다. 1천 원에서 최대 30만 원까지 랜덤 제공됩니다. 럭키 젤리를 획득하세요.
  4. 신규 가입 시 초대 코드 입력하면 스페셜 젤리 제공됩니다. 아래 사진 확인해 보겠습니다.
모니모 젤리

신규 가입했다면 위 초대 코드 입력하면 코드 입력자와 초대 코드 보유자 모두 스페셜 젤리 1개씩 제공됩니다. 입력할 코드가 없다면 필자 초대 코드 입력 부탁드립니다.

G3K2215

2. 출석 체크: 매일 시행

매일 젤리 1개씩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는 1달 빠짐없이 체크하면 스페셜 젤리 1개 추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니모 이벤트
  1. 메인 메뉴 중 [혜택] 클릭합니다.
  2. ‘오늘의 젤리 받기‘ 창이 보이면 클릭합니다.
  3. ‘오늘의 젤리 받기’ 창이 없어지더라도 아래로 스크롤 하면 출석체크 메뉴 나타납니다.
모니모 럭키젤리
  1. ‘출석체크 알림’‘on’ 상태로 하면 매일 출석체크 알람 메시지가 옵니다.
  2. 해당 날짜 젤리 클릭하면 출석 체크 완료입니다.
  3. 출석체크 놓쳤더라도 4번 기회가 있습니다. [출석 보충] 클릭하면 놓친 출석체크 인정됩니다.

3. 모니모 걷기 미션: 매일 가능

모니모 걷기 미션은 매일 1개 젤리 획득 가능합니다. 다만 5,000 걸음 이상 되어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니모 젤리 한번에 교환

메인 메뉴 중 [더 보기]에서 [걷기]를 클릭합니다.

모니모 30만원

위 사진은 아직 5,000걸음 카운트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5,000 걸음 카운트 후 ‘달성 기록 보기’ 선택하면 젤리 획득할 수 있습니다. ‘걷기 미션’은 ‘걷기 챌린지’와 다릅니다. 즉, 젤리 획득 따로 해야 합니다. 모니모 단점인데요. 미션과 챌린지 중 하나만 확인해도 모두 획득할 수 있게 수정되어야 할 부분입니다.

4. 송금 미션: 월 10회 가능

송금 미션은 다른 사람 계좌에 1,000원 이상 송금 시 젤리 1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월 10회까지 가능하고, 처음 송금 시 스페셜 젤리 1개 제공됩니다.

앱테크

메인 메뉴 중 [혜택] 클릭합니다. ‘이벤트’ 항목 바로 위에 ‘송금 미션 확인하기’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 후 송금 진행하면 젤리 1개 획득할 수 있습니다. 1일 한 번 획득 가능합니다.

5. 이달의 미션: 월 1회 가능

‘이달의 미션’은 매월 미션 종류가 변동됩니다. 어려운 미션은 아니고 대부분 삼성 상품 확인하면 젤리 1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통 5개 미션으로 이루어져 있고, 모두 완료하면 스페셜 젤리 1개 추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앱테크 추천
  1. 메인 메뉴 중 [혜택] 선택합니다. 아래로 스크롤 하면 ‘이달의 미션’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2. 미션 종류를 확인할 수 있고, 확인 방법까지 안내되어 있습니다.
앱테크 한달 수익

미션 완료하면 ‘complete’로 변경됩니다. 모두 완료하면 스페셜 젤리 1개 추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6. 젤리 챌린지: 매일 시행

모니모 젤리 챌린지는 매월 둘째 주에 공개되며, 다음 달 1일부터 진행됩니다. 젤리 챌린지 종류는 매월 변경됩니다.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니모 젤리 받기
  1. 메인 메뉴 중 [더 보기] 클릭합니다.
  2. [젤리 챌린지] 선택합니다.
모니모 기상챌린지

매월 2개의 젤리 챌린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종류는 ‘기상 챌린지’, ‘걷기 챌린지’가 있습니다. 챌린지마다 미션 완료하면 보너스 젤리(일반 젤리, 스페셜 젤리)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 젤리 교환하기

각종 이벤트 및 미션 수행으로 획득한 젤리는 교환소에서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모니모 젤리 한번에
  1. 메인 메뉴 중 [혜택] 선택합니다.
  2. [머니 받기] 선택합니다.
  3. 획득한 일반 젤리, 스페셜 젤리 개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젤리 아이콘 클릭하면 현금으로 변환되며 레벨에 따라 추가 제공됩니다. 번거로운 점이 있는데요. 현금 변환하려면 젤리 아이콘을 하나씩 계속 클릭해야 합니다. 하지만 모니모 젤리 한 번에 받는 방법 있습니다. 매월 25일 지나면 한 번에 받기 메뉴가 활성화되어 한 번에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이 있습니다. 한 달 동안 획득한 젤리는 해당 월 종료 전 젤리 교환하기를 진행하세요. 해당 월이 지나면 잔여 젤리는 사라집니다.


모니모 젤리 투자

모니모 앱테크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바로 ‘모니모 젤리 투자’인데요. 리워드 변환된 현금을 다양한 펀드로 투자할 수 있습니다. 투자 신청을 위해 아래 사진 확인해 보겠습니다.

모니모 젤리투자
  1. 메인 메뉴 중 [더 보기] 선택합니다.
  2. [젤리 투자] 선택합니다.
  3. [투자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모니모 걷기

투자 진행을 위해 계좌 개설 필요합니다. 신분증 준비해 주세요. 계좌 개설 시 5천 원 입금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보통 계좌 개설 후 다음 달에 입금됩니다.

모니모 혜택

계좌 계설 완료되었다면 투자 종목 선택해야 합니다.

  1. [투자 시작하기] 클릭합니다.
  2. 투자 성향 분석 후 다양한 펀드 추천해 줍니다. 아래로 스크롤 하면서 본인이 원하는 펀드를 선택합니다.

한 주간 젤리 교환해 두면 현금을 펀드에 자동 투자 시작됩니다. 교환하지 않으면 자동 투자되지 않으니 유의 바랍니다.

모니모 뜻

신청 완료 후 해당 펀드를 선택하면 보유 수량과 수익, 손실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젤리를 현금 전환해두었는데 펀드 투자가 안되고 있나요? 그렇다면 아직 펀드 1개 구매 금액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위 사진 확인해 보면 펀드 1개 구입 금액 확인할 수 있습니다. 1,989.83원으로 구입 금액 모자란다면 다음 주 월요일로 연기됩니다. 구매한 펀드는 삼성증권 운영 시간에 판매 가능합니다.


모니모 출금

혜자 앱테크

리워드 현금을 쉽게 출금할 수 있습니다. 출금 방법은 아래 사진 참고 바랍니다.

모니모 앱테크

메인 메뉴 중 [더 보기] 선택 [모니머니] 클릭해 주세요.

모니모 출금
  • [출금] 선택 후 출금할 계좌 입력합니다.
  • 보낼 금액 입력 후 [보내기] 선택하면 출금 완료됩니다.

지금까지 모니모 앱 이용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다양한 앱테크 종류가 많이 있지만 이것을 추천하는 이유는 ‘젤리 투자하기’가 가장 큰 이유입니다. 리워드 현금 출금하면 쉽게 사용해 버릴 것입니다. 하지만 ‘젤리 투자하기’로 전환해두면 본인도 모르는 사이 꼬박꼬박 투자가 진행되어 1년 후에는 꽤 큰 금액이 쌓여 있을 것입니다.

아래는 알아두면 유용한 금융 팁에 대한 안내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축 은행 금리 비교, 이것만은 꼭 확인하세요.]

[파킹통장 금리 비교 및 순위 TOP 10(매월 업데이트)]

[새마을금고 부도 위험성 확인 방법 (부실 지점 체크!)]

[풍차돌리기 적금? 예금?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26주 적금 풍차돌리기 최적화 세팅 이렇게 하세요!]

[문상 현금화 방법 3가지: 문화상품권 92 ~ 97%까지!]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및 대출 금리 비교 3가지 방법]

[대출 금리인하요구권 후기! 성공을 위한 열쇠!]

[긴급 생계비대출 한 번에 100만 원 지급받는 방법]

Leave a Comment